여행 / / 2022. 12. 1. 16:58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리스트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리스트


올여름은 유난히 여행을 떠나시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도 그럴 것이 몇 년간 코로나 사태로 인해 집에만 갇혀서 여름을 다보 내야 했었는데 올해 조금 나아진 코로나로 인해 연초부터 여행 예약은 끝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국내에서 갈만한 여행지들은 대부분 다 예약이 되어 가고 싶어도 못 가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모처럼만에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많아 공항도  많이 분주해졌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오키나와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를 선택할 때는 우선적으로 비행시간을 따져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키나와는 한국에서 3시간 정도의 거리로 한국과 가까이에 있으면서 이국적인 풍경과 박물관 그리고 수족관도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겨울은 오키나와는 겨울임에도 낮에는 반팔을 입고 다닐 수 있을 정도로 따뜻한 기후를 자랑하고 있고 여행객도 생각보다 작기 때문에 조용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다녀오실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여행지입니다. 또한 오키니와 근처 수족관 또한 볼 곳이 많은 곳인데요. 오키니와 주변 해역을 재연해 그곳에 사는 해양생물들을 전시한 수족관으로 매년 30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인기 있는 관광명소라고 합니다. 

 

주코쿠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오키나와는 거대한 고래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나하 섬 또는 차탄에서 출발해 무려 3시간 동안 고래를 관찰하는 투어라고 하는데요. 흑 동 고래는 겨울이 되면 수온이 따뜻해지는 오키니와 바다로 몰려든다고 해요. 이로 인해 고래가 물밖로 몸을 회전하거나 꼬리를 이용해 물장구를 치는 모습은 아이에게도 즐거운 추억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두 번째는 일본의 돗토리현입니다. 이곳은 오사카와 교토의 서쪽에 자리 잡고 있는 주고쿠 지방인데요. 풍부한 자연을 배경으로 게나 참다랑어 등 해산물이 풍부하고 맛있는 음식도 많은 곳입니다.

 

돗토리

돗토리의 경우 도쿄와 오사카와는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는 곳으로 돗토리현에 위치하고 있는 사카이미나토에는 만화가 미즈키 시게루의 고향이기도 하며 그의 만화인 게게게 노티카로 속에 등장한 요괴 동상 120여 개가 전시되어 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돗토리현이라고 하면 대부분의 이미지는 사막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광활한 모래밭은 겨울에는 눈이 하얗게 내려 쌓이고 가을에는 사구 가까이 염교 꽃밭이 펼쳐지는 등 사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에 대해서 짧게 알아보았는데요. 이외에도 캐나다의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곳도 있으며 나이아가라 폭포 또한 추천해드릴 수 있는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의 성향과 부모님의 의견을 맞추어 여러 곳에서 행복한 여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